:: 종목분석 ::
구석에서 훌쩍이고 있을 코스모스펀드
04-10 12:12

최근에 제게 연락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남쪽 지방에서 연락하시기도 하고, 투자실패로 4 억을 손해보았다는 분이 연락을 하시기도 하였습니다.
그분은 무가치한 정보, 사기정보에 엄청한 정보료 지불을 하고, 또한 투자손실로
마음과 정신 몸 그리고 가정경제와 노후가 파산지경이 되신 것 같기도 합니다.
다른 경우 20 년 만에 연락을 주시는 분들도 계시며
친척 동생, 젊은 청년들, 학생들이 제게 주식투자에 대하여 묻고 배우고 싶어합니다.
지금은 주식을 해야만 하는 시대라는 생각이 세상에 널리 퍼진 것 같습니다.

저는 20 대 중반부터 지금까지 제 평생을 거의 주식시장에서 투자와 연구를 하면서 지냈고
새로운 원칙과 기법을 창안하면서 주식에 대하여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든사람들이 오랫동안 주식투자를 한다 하더라도 투자를 통해 수익을 내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오늘 코스모스의 여러 코너의 조회수를 보다가 종목분석 코너의 조회수가 엄청나게 높은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많은 선생님들께서 종목추천을 원하시는 것을 알게 된 것입니다.
21 년 전에 저는 팍스넷과 이 곳에서 대세바닥과 천정을 미리 말씀드리고
시황예측과 종목분석 그리고 종목추천을 통해 증시에서 다치신 분들이 재기하실 수 있도록 실제적인 정보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투자가 어려운 분들에게는 코스모스가 무료로 직접 그분들의 계좌를 매매해드렸고
일임투자자문사를 운영하면서 계좌를 매매해드리기도 하였지만,
지금은 20 년 전 부터 주식회사를 설립하여 주식투자 및 부동산 사업을 통해 저를 신뢰해주시는 분들의 자산증식을 돕고 있습니다.
저도 이제는 더 중요한 일을 더 효율적인 방법으로 진행할 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전래 동화에 등장하는 도깨비 방망이를 파는 사람이 있습니다.
금 나오라고 하면 금이 뚝닥 나오고 은이 나오라고 하면 은이 나오며 원하는 것은 다 가져다 주는 방망이 입니다.
그 도깨비 방망이를 10 억에 파는 사람이 있다면 선생님께서는 선뜻 사시겠습니까?
그 도깨비방망이는 진짜일까요? 당연히 100 % 가짜입니다.
그 도깨비 방망이를 파는 사람이 10 억 나오라고 하면 될 것을 왜
그 도깨비 방망이를 사려는 사람들을 힘들게 찾을까요?
10 억이 아니라 100 억이 나오라고 해도 바로 나올텐데 말입니다.

전세계 주식시장의 시가총액은 100 조 달러를 돌파하여 계속 상승하고 있고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시장 규모도 한국의 GDP를 초과하고 있습니다.
그런 증시에서 늘 성공하는 비밀과 기법을 알고 있는 사람이 왜 직접 투자를 해서 수익을 내지 않고
급등하여 큰 수익이 나는 종목의 정보를 돈 몇 푼에 남에게 제공할까요?
많은 사람들이 그 주식을 매수하여 단기 급등하면 미리 사둔 주식을 팔아서 수익을 내기 위함일까요?
아니면 직접투자해서 수익을 낼 자신이 없으니 정보료 수입을 원하기 때문일까요?
저는 그런 사람들을 비난하려는 것이 아니라, 이곳에 계신 선생님들께서 그런 경우를 통해
경제적으로나 인생차원의 파산을 경험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코스모스는 21 년 전 부터 지금까지, 주주님들의 자산을 안전한 부동산과 주식 등으로 늘리고 키워드리므로서
주식시장에서의 다양한 함정을 피하고 투자실패를 예방하면서
장기적으로 노후를 대비해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최근 코스모스의 주주님들의 자산은 더욱 안전해지고 더욱 견고한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되었는데
그것은 바로 주주님들께서 제게 원금 보장이라는 짐을 벗겨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시므로서 제가 저의 모든 경험과 기법, 매매도구들을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스모스는 부동산 사업을 주로 하는 회사이자 주식투자를 하는 회사입니다.
코스모스가 미래를 내다보고 10 여년 전에 미리 매입해둔 업무용 부동산들이 있습니다.
수많은 코스모스의 주주님들의 노후에 그 부동산들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와 같이 이곳에 기회가 되면 주식종목과 절호의 부동산 투자기회를 추천해드리고 또 말씀드릴 때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코스모스가 21 년 전에 이 곳에서 종목을 추전해드리므로서 실제적으로 댓가없이
도와드린 것 차럼 앞으로 기회가 되면 쉬엄쉬엄 주식종목과 부동산투자 기회들을 소개해드릴수도 있습니다.
코스모스가 어떤 투자종목들, 어떤 부동산들을 추천해드릴지 궁금하시다면
21 년전 이곳에서 코스모스가 어떤 종목들을 추천해드렸는지 그리고 어떤 기회들을 제공해드렸는지
그리고 그 결과가 어떠하였는지 지난 글들을 살펴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코스모스 회사에는 투자자금이 필요하다면 얼마든지 증시에서 투자수익을 통해 마련할 수 있는 경험과 기법들이 많습니다.
이곳에 계신 선생님들을 속이지 않고도 스스로 성장할 동력이 넘치도록 강력합니다.
코스모스가 종목을 추천해드리고 부동산을 권해드린다면 그것은 선생님들을 돕고자 하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 뿐입니다.
돌아가신 어머니를 생각할 때마다 떠오르는 마음과 비슷한 동기라고 생각합니다.
어머니께서 돌아가시기 전에 우리가족, 누님가족 및 친구가족과 함께 큰 냇가에 놀러갔는데
그때 큰 잉어를 낚아서 매운탕을 끓여먹은 적이 있습니다. 그때 어머니께서 얼마나 행복해하셨는지 모릅니다.
환하게 웃고 계시던 그때 어머니의 사진을 요즘에도 가끔 봅니다.
왜 나는 그때 주식시장에 몰두하느라, 풍광 좋은 곳에 어머니를 좀 더 자주 모시고 가지않았을까?
왜 어린 아이들에게 더 따뜻한 사랑을 베풀지 못했던가 후회가 큽니다.

이곳에 계신 선생님들 중에 저처럼 주식시장에 몸과 정신과 마음이 매몰되어
부모님과 배우자, 자녀들과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허송하는 분들은 안계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현재, 시방 우리의 하루와 시간들의 구석에서,
우리에게 선택받지 못한 우리들의 행복과 기쁨들이 쭈그리고 앉아 훌쩍거리며 울고 있을지도 모르기때문입니다.











해바라기 - 고향의 봄, 반달